자주 묻는 질문: NURON 충전 플랫폼

NURON 충전 공구 및 배터리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NURON 충전 플랫폼

NURON과 힐티의 12V, 22V, 36V 충전 플랫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NURON은 힐티 충전 포트폴리오에 최근 추가된 솔루션입니다. 모든 힐티 충전 공구에 단일 고성능 배터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NURON을 사용하면 동일한 세트의 고성능 22V NURON 배터리를 사용하여 스크류드라이버 작업에서부터 콘크리트 절단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장비 관리를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광범위한 데이터 기반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힐티의 다른 배터리 플랫폼에는 비좁은 공간 작업에 적합한 서브 콤팩트 등급 12V 플랫폼과 금속 절단 또는 그라인딩 등 더욱 까다로운 작업에 적합한 기존 22V 플랫폼 및 36V 플랫폼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NURON의 스마트 연결 기능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NURON 공구에서 생성된 데이터는 사용중이던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배터리 충전 시 생성된 데이터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특별한 설정, 구성 또는 기타 작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작업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NURON의 데이터는 배터리 교체 알림 등으로 작업 중단 시간을 줄여주는 선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데이터는 공구 위치 등 사용성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공구 세트에 관한 정보 기반의 의사결정을 돕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서비스는 앱이나 힐티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 가능한 ON!Track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NURON의 스마트 연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모든 NURON 고객은 ON!Track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NURON 플랫폼의 배터리 상태 점검 기능과 공구 관리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을 통해 보유중인 힐티 공구 및 배터리를 확인하거나 제품 동영상 및 안내서 등을 참고할 수 있으며, 전용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을 찾거나 수리 접수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NURON 배터리가 최적 수준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앱에서 직접 쉽고 빠르게 교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힐티 공구 임대 서비스 및 ON!Track 고객인 경우, 프리미엄 데이터 기반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가 확장됨에 따라 그에 따른 혜택도 누리게 됩니다.

힐티 공구 임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모든 충전기는 데이터 전송 모듈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즉, 배터리와 관련된 모든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즉시 알림이 전송되고, 공구의 위치를 빠르게 찾거나 유휴 상태인 공구를 파악하여 작업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NURON 플랫폼을 통해 안전하게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 추세를 파악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실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도록 보유 공구를 관리해 보세요.

NURON 충전 플랫폼을 사용하려면 많은 교육이 필요하나요?

아닙니다. NURON 플랫폼은 작업 흐름이 중단되지 않게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힐티의 전담 고객 지원팀에서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NURON은 작업 시간 및 작업자 생산성, 기타 민감한 데이터 등을 추적하나요?

아닙니다. NURON 플랫폼에서 생성된 데이터는 개별 사용자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공구 사용 시기 및 방법, 오류 코드, 충전 위치, 배터리 상태 등의 공구 및 배터리 정보만 생성됩니다.

공구 데이터와 사용자 정보를 연결하려면 ON!Track의 디지털 장비 관리 솔루션 관련 기능을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NURON으로 업그레이드하기

NURON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아니면 기존에 사용하던 힐티 충전 공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에 사용 중인 힐티 충전 공구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가격에 더 좋은 성능, 스마트 기능 등의 장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NURON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NURON 공구는 기존 22V 및 36V 힐티 공구보다 고가인가요?

NURON 플랫폼은 힐티의 다른 충전 플랫폼과 비슷한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정 공구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힐티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 방문이나 고객 지원팀 또는 담당 영업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NURON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예비 부품과 액세서리를 교체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모든 예비 부품과 공구 전용 액세서리를 교체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세 정보를 확인 하려면 힐티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 지원팀 또는 담당 영업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기존 22V 및 36V 힐티 공구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22V 및 36V 플랫폼은 계속 지원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더 높은 성능과 향상된 안전성, 더 큰 연결성 등을 제공하는 NURON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부하 작업을 위한 12V 서브 콤팩트 공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저부하 작업에 사용하는 힐티 12V 플랫폼 또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보유 중인 기존 22V 및 36V 힐티 공구를 NURON 배터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어댑터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기존 22V 공구를 NURON 배터리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어댑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정 공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힐티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고객 지원팀 또는 담당 영업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36V 공구용 어댑터는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배터리

모든 NURON 배터리는 모든 NURON 공구와 호환되나요?

모든 NURON 배터리는 모든 NURON 공구와 호환되지만, 각 공구의 성능 및 작동 시간, 무게 등이 최적의 균형을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각 공구와 함께 판매되는 특정 배터리를 권장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어떻게 보관 및 관리해야 하나요?

배터리 수명을 늘리고, 생산성 향상 및 작업자 안전을 위해 다음 사항을 권장합니다.

  • –20°C~+40°C에서 보관합니다.
  • 배터리를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에서 보관하지 마세요. 충전이 완료되면 항상 배터리를 충전기에서 분리합니다.
  • 배터리를 직사광선에 노출된 곳이나 열원 위, 유리 뒤 등에 보관하지 마세요.
  • 주변 온도 -17°C~+60°C에서 사용합니다.
  • 배터리 팩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손상이 확인된 경우 충전 및 방전을 피하세요.
  • 배터리를 청결하게 유지하세요. 부드럽고 마른 브러시나 마른 천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 배터리를 다른 목적(예: 해머 대용으로 사용)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배터리 상태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배터리 상태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잔여 수명을 말합니다. 공구 배터리나 노트북 배터리, 휴대폰 배터리 등 모든 리튬 이온 배터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용량이나 성능이 저하됩니다.

NURON 플랫폼의 배터리 상태 점검 기능은 배터리 팩 교체 시기에 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항상 가장 생산적인 공구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추운 날씨에도 작동 가능한가요?

작동 시 주변 온도는 -17°C~+60°C여야 하며 최적 범위는 10°C~30°C입니다. 0°C 이하에서는 배터리를 충전할 수 없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 충전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한 상태에서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부분 충전 및 방전으로 인한 '메모리 효과'로 배터리 수명이 단축되는 우려가 없습니다.

힐티 리튬 이온 배터리의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NURON 배터리는 고성능과 긴 수명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고품질 리튬 이온 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별 배터리 수명은 사용하는 공구의 종류, 사용자가 가하는 힘, 사용 빈도, 주변 온도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

리튬 이온 배터리는 어떻게 안전하게 폐기할 수 있나요?

힐티는 리튬 이온 배터리가 매립되지 않도록 배터리 수명 전체에 걸쳐, 그리고 수명이 다했을 때까지 힐티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힐티 매장에서 힐티 배터리를 폐기하거나 현지의 정부 폐기물 처리 또는 공공 건강 및 안전에 관한 리소스에서 처리 지침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폐기하기 전에 접촉부를 비전도성 물질(예: 전기 테이프)로 덮어 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를 일반 쓰레기로 폐기하지 마세요.

힐티 충전 공구를 재활용할 수 있나요?

힐티 공구는 강철, 구리, 알루미늄의 비중이 높으며, 공구 중량의 70% 이상을 다양한 용도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힐티는 이 비율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힐티는 전동 공구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힐티는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를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힐티는 제품에 평균 23%의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는 한편(전 세계 평균 8%), 생산 과정의 100%를 재생 에너지로 가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힐티는 공구 교체보다 수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수명이 다한 공구는 전 세계에 있는 수거 파트너를 통해 무상으로 수거합니다.

재사용할 수 없는 공구는 힐티의 감사를 받은 제3자 물류 파트너를 통해 재활용됩니다. 이를 통해 힐티는 공구 전체를 기부하거나, 예비 부품 재사용 프로그램을 위한 부품으로 활용됩니다. 힐티 공구는 70% 이상이 금속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공구 중량의 대부분은 국제 원자재 시장에서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힐티 웹사이트의 지속 가능성 섹션을 방문하세요.

힐티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나요?

배터리는 배터리 재활용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제3자 파트너를 통해 재활용됩니다. 해당 파트너는 코발트, 니켈, 리튬 등 특정 물질을 추출하며, 이러한 재료는 향후 제조 공정에서 재사용됩니다.

힐티는 재활용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러한 물질을 최대한 많이 추출할 수 있도록 재활용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