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ilti service technician repairs a Hilti vacuum cleaner

수리 접수 시 주의사항 안내

안전한 수리를 위한 배송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매주 500개 이상의 공구가 픽업되어 수리센터로 보내지며, 보내진 공구는 분류 및 수리 과정을 거쳐 작업 현장의 요구사항에 맞게 빠른 시간 내에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수리 제품의 픽업부터 수리센터로 배송될 때까지 여러 직원들의 손을 거치고 있지만, 그만큼 위험에도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요소들은 조금만 신경쓰면 충분히 피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수거하기 전에 다음의 간단한 안내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 및 충전기, 액세서리 등을 제외하고 공구만 보내주세요

공구를 수리센터로 보내기 전에 공구에서 액세서리를 제거할 경우 택배 중량이 상당히 줄어들며, 공구를 다루는 수리 서비스 직원의 허리나 팔, 어깨 등의 부상을 입을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및 충전기, 소모품 등을 제거한 후 공구만 보내주세요. 힐티는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구 수리 접수하기

진공 청소기는 먼지통과 필터를 제거한 후 포장하여 수리 센터로 보내주세요

먼지가 퍼질 위험이 줄고, 택배 중량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

가스 컷오프 쏘(DSH 900-X 등)는 탱크에 휘발유가 없는 상태로 수리센터로 보내주세요

    공구에 남아 있는 휘발유를 비운 후 배송해야 택배사와 수리 서비스 직원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