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e en charge d'un outil à réparer au SAV Hilti

이제 수리 공구의 진행 상황을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ilti.co.kr에서 수리의 모든 단계를 실시간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수리 공구 픽업 요청부터 수리가 완료된 공구를 다시 수령할 때까지 수리 서비스의 진행 상황을 모든 단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힐티코리아 수리 서비스 프로세스 단계

수리 진행 단계란 무엇인가요?

이제 수리 서비스의 진행 상황을 모든 단계에서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투명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무엇인가요?

  • 수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즉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가 온라인 조회 시스템에 등록됩니다
  • 더 이상 사이트에 등록하지 않아도 공구 수리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수리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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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수리 접수

힐티코리아 고객센터 및 hilti.co.kr에서 수리를 접수하세요.

수리 서비스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수리 접수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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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픽업

배송 업체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수리 접수된 공구를 픽업합니다.

안전하고 올바른 수리 진행을 위해 주의사항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수리 접수 시 주의사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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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수리센터 도착

수리 접수된 공구는 경기도 안양에 있는 힐티코리아 서비스센터로 보내져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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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견적 및 즉시 수리

견적이 진행된 후 수리를 계속 진행하려면 견적 승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수리를 원하지 않으면 새로운 공구를 주문하고 기존 공구의 폐기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수리 진행 상태 조회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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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수리

전문 테크니션이 공구를 수리해 드립니다. 

참고: 수리 부품의 배송을 기다리는 동안 수리가 일시적으로 보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별도로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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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수리 완료된 공구 배송

수리된 공구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되기 위해 전문 배송업체에 맡겨집니다.

FAQ

픽업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픽업에 실패했음을 알리는 추가 단계가 수리 통지서에 표시되고, 픽업 일정을 다시 조율합니다.

수리 견적을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메일로 알림을 받게 되며 수리 알림에 추가 단계가 표시되어 견적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대시보드의 화면 하단에도 알림이 표시됩니다. 

5일 이내에 견적을 확인하지 않으면 수리 진행이 중단되고, 고객에게 반환됩니다. 

수리 기간 동안 대체 공구를 사용할 수 있나요?

임대공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대체 공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