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lt text (optional)

힐티, 홍콩에서 첫 번째 Unboxed Asia 2024 인플루언서 행사 개최

힐티 북아시아(A1)가 첫 번째 Unboxed Asia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지역 인플루언서 참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2024년 9월 3일부터 5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이 특별한 행사는 북아시아 전역의 영향력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한자리에 초대하여 힐티의 최신 혁신을 선보이고 건설 산업 내에서 의미 있는 교류를 촉진했다.

이번 초청 행사에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총 35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했다. Skies 11에서 열린 메인 이벤트는 힐티의 최첨단 툴과 기술을 선보이는 6개의 주요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공간으로 진행되었다.

이 행사에서는 6개의 주요 부스에서 힐티의 핵심적인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측정 공구를 통한한 혁신적인 레이아웃 솔루션, 새로운 VC 포트폴리오를 통한 클린 작업 현장 기술, 중장비 공구를 통한 무선 전환, EXO Skeleton을 활용한 **중장비 공구의 효율적인 솔루션, 스파크 없는 절단 포트폴리오를 통한 안전한 절단 솔루션, 체결 및 보호 시스템 등이 선보였다. 인플루언서들은 힐티의 첨단 작업 현장 로봇인 Jaibot과 자산 관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Touch & Feel 스테이션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힐티는 오픈 공유 세션을 마련하여 인플루언서들이 힐티의 PLS, 무역, 디지털, 브랜드 팀과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힐티 그룹 집행 이사회 멤버인 아비 칸(Avi Kahn)은 “힐티는 고객의 생산성과 안전, 지속 가능성 등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이 목표"이며, "힐티는 고객과 함께 건설을 더 나은 방향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회사의 미션을 강조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힐티 북아시아 지역 책임자인 로랑 지메네즈(Laurent Gimenez)는 “힐티는 80년 이상 역동적인 직접 판매 조직을 통해 브랜드를 구축해 왔고, 소셜 미디어의 부상으로 힐티의 핵심 브랜드 구축의 핵심 전략이 디지털화 되었다"고 설명했으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Unboxed Asia 2024의 성공은 혁신과 커뮤니티에 대한 힐티의 헌신을 강조하며, 건설 분야에서 인플루언서 참여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디지털 환경이 발전함에 따라, 힐티는 업계를 선도하고 의미 있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