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1년 – 창립

1957년 – 기술적 돌파구

1964년 – 작별

1967년 – 강력한 혁신

1970년 – 국제 생산 시설 확장

1973년 – 확장

1980년 – 시장 재편 및 지속 가능한 미래 확보

1985년 – 전략 2000 및 리더십

1990년 – 경영 체제 변화

1991년 – 글로벌화 및 네트워크 확장

1996년 – Champion 3C 전략

1997년 – 유산

2003년 – 수상 및 이사회 변화

2011년 – 환율 상승

2014-2016년 – 전략과 헌신

2017-2018년 – 그룹 매출 및 인수

2019년 – BIM 체험 센터

2020년 – Jaibot과 EXO-O1

2021년 – 세대 교체 및 기업 인수

2022년 – NURON, SBTi, 매출 성장
힐티는 NURON을 출시하며 건설 현장에서의 작업 방식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하는 새로운 무선 플랫폼을 도입하였습니다. NURON은 도구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성능을 극대화하며, 작업자의 건강 보호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플랫폼은 경량 작업부터 중장비 작업까지 하나의 배터리 시스템으로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또한, 힐티 그룹은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SBTi)에 동참하며 파리 협정(Paris Agreement)의 목표에 맞춰 온실가스 감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 가치 사슬(Value Chain)에 걸쳐 CO2 배출량을 줄이는 것이 핵심 전략입니다.
2022년, 힐티 그룹은 연 매출 63억 스위스 프랑(CHF)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60억 프랑을 돌파하였습니다.

2023년 – 전략, 인수, 탄소중립
힐티는 새로운 기업 전략 Lead 2030을 발표하였습니다. 힐티의 새로운 목표는 "Making Construction Better(더 나은 건설을 위해)"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 안전성, 지속 가능성을 극대화하며, 더 나은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프로세스,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또한, 힐티는 네덜란드의 4PS Group을 인수하였습니다. 4PS는 건설 산업을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힐티는 자산 관리(ON!Track)와 건설 현장 관리(Fieldwire)를 넘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확장하였습니다.
2023년 말, 힐티 그룹은 자체 운영에서 탄소중립(CO2 neutrality)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는 2050년 넷제로(Net Zero) 실현을 향한 첫 번째 이정표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 되었습니다.

2024년 – 디지털 시간 관리, 최고의 고용주, 검증된 기후 목표
힐티는 새로운 "CrewCenter"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여 건설 업계의 시간 관리 최적화를 실현하고, 노동법 및 안전 규정 준수를 더욱 용이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힐티는 Great Place to Work로부터 여러 차례 최고의 고용주로 선정되었습니다. 힐티는 전 세계 5위, 유럽 3위, 아시아 4위, 라틴 아메리카 13위를 차지했으며, 스위스/리히텐슈타인에서는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힐티 그룹은 CO2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감축하기 위한 지속 가능성 목표를 설정하고 있으며, 이러한 야심찬 목표는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SBTi)에 의해 공식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이는 환경 책임에 대한 힐티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입니다.
